트랙 타이어 공기압

정확한 트랙 공기압

정확한 공기압으로 설정하면 최상의 성능 수준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공기압은 주위 온도와 모터바이크에 장착하는 타이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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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HELIN 파워 퍼포먼스 대회에 출전하는 운전자에게는 미쉐린 기술 팀에서 다음에 따라 타이어 공기압을 조정하는 방법에 대한 현장 조언을 제공합니다.

  • 공기/트랙 온도
  • 트랙 마모도
  • 운전자의 기량 수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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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어 워머 사용:

 

MICHELIN Power Slick Evo, MICHELIN Power Cup Evo 및 MICHELIN Power RS 타이어는 예열 시간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따라서 타이어 워머를 꼭 사용해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

타이어 워머를 사용할 때는 최초 승차 전에 주위 온도로 설정된 공기압이 타이어 워머를 사용하지 않을 때와 동일해야 합니다.

타이어 워머를 사용하면 작동 압력에 더 빨리 도달할 수 있습니다. 타이어 워머를 사용하더라도 낮은 공기압 상태에서는 절대로 출발하면 안 됩니다. 타이어 워머 사용의 주된 목적은 최적의 작동 압력에 더 빨리 도달하여 승차 시작 시 예열 시간을 단축하는 것입니다.

타이어 워머는 최초 승차 전 최소 1시간 동안 70°C(식은 표면) ~ 90°C(과열된 표면)에서 사용해야 합니다.

식은 표면에서는(추운 조건에서는) 타이어 워머를 너무 높은 온도로 설정하면 안 됩니다. 승차 중 타이어가 식는 상황을 방지하려면 표면 온도가 낮을수록 타이어 워머의 온도를 낮춰야 합니다. 승차한 상태에서 타이어가 식으면 타이어의 실제 성능 수준에 대한 운전자의 인지력이 왜곡될 수 있습니다.

타이어 워머를 MICHELIN Power Rain과 함께 사용하는 경우 타이어 워머의 온도를 30°C(식은 표면) ~ 50°C(과열된 표면)로 조정해야 합니다.

이러한 공기압 권장 사항은 트랙용 타이어에 적용됩니다. 도로 주행용 타이어의 경우 제조업체의 타이어 공기압 권장 사항이 적용됩니다. 도로 주행용으로 승인된 트랙 타이어 또는 간헐적 트랙 사용이 가능한 도로 주행 타이어를 장착한 경우 트랙 사용 후 도로 주행에 적합한 공기압 수준으로 타이어 공기압을 복원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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