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 타이어의 특징은 마지막까지 믿을 수 있는 성능입니다.
운전자들은 자신의 타이어에 대해 두 가지 질문을 던집니다. "내 타이어는 안전할까요?" 그리고 "안전을 위해서 언제 타이어를 교체해야 할까요?". "마지막까지 믿을 수 있는 성능"은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법적 마모 한계까지 길고 안전한 주행 경험을 보장하기 위한 미쉐린의 노력을 보여줍니다.(1)(2)
타이어를 덜 교체하여, 비용을 절약하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는 여러분에게도 지구에게도 이로운 선택입니다.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탁월한 성능으로 뛰어난 수명을 자랑합니다.⁽²⁾ ⁽³⁾
"마지막까지 믿을 수 있는 성능"은 미쉐린의 혁신 정신을 잘 보여줍니다.
이는 수천 시간의 연구와 엄격한 테스트의 결실입니다.
미쉐린의 전문가들은 장기적으로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라이딩을 위하여 제품의 성능이 시간이 지나도 높게 유지될 수 있도록 가장 극한의 조건에서 수많은 테스트 드라이브를 실시했습니다.
그 결과, 제동력, 견인력, 그립 및 핸들링⑸과 같은 성능은 법적 마모 한계⑴까지 유지됩니다.
한 마디로 "마지막까지 믿을 수 있는 성능"입니다.
미쉐린 타이어는 긴 수명을 자랑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높은 수준의 성능과 결합됩니다.
운전자가 타이어를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조기 교체를 방지합니다.
비용을 절약하고 타이어 폐기물을 줄입니다.
타이어가 마모되어도 안전은 지켜져야 합니다.
타이어는 장착하자마자 마모되기 시작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성능이 변합니다.
미쉐린 타이어의 타고난 특성인 "마지막까지 믿을 수 있는 성능"으로 법적 트레드 마모 한계에서도 짧은 제동 거리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⑷.
⑷ 미쉐린의 요청에 따라 2021년 6월에 TUV SUD 제품 서비스에서 MICHELIN Primacy 4+ 205/55 R16 91V 및 VW Golf 8에 장착된 경쟁사 타이어에 대해 80~20km/h에서 외부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아래 법적 언급 항목에서 전체 설명을 참조하세요.
"마지막까지 믿을 수 있는 성능"의 혁신을 이룹니다.
전반적으로, 27개의 기술이 "마지막까지 믿을 수 있는 성능"을 발전시킵니다.
다음 설명을 통해 "마지막까지 믿을 수 있는 성능"의 몇 가지 기술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Max Touch 구조 – 더 긴 수명: 타이어와 노면의 접촉을 최대화하고 힘을 고르게 분산시켜 보다 긴 트레드 수명과 최적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U-Shape 그루브 – 더 향상된 습식 성능: 트레드가 마모됨에 따라 공극률이 증가하여 더 높은 배수량을 보장합니다.
P-Edge – 더 향상된 스노우 성능: 타이어가 마모됨에 따라 그루브의 부피가 증가하여 눈길에서 에지 밀도가 높아져 접지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성능을 추구합니다.
미쉐린은 고객과 환경을 위하여 보다 지속 가능한 이동성에 찬성합니다. 그래서 미쉐린은 2050년까지 100% 지속 가능한 타이어라는 도전 과제를 제시하였습니다.
미쉐린은 설계 및 생산에서 유통, 사용 및 재활용에 이르기까지 타이어 수명의 모든 단계에서 행동하고 있습니다.
"마지막까지 믿을 수 있는 성능"으로 조기 교체를 방지하고 새 타이어 제조에 수반되는 에너지, CO2 배출량 및 원자재 소비를 줄임으로써 타이어의 환경적 발자취를 개선합니다.
"마지막까지 믿을 수 있는 성능"을 지닌 미쉐린 타이어를 만나보세요.
Michelin E PRIMACY
Michelin CROSSCLIMATE 2 SUV
Michelin CROSSCLIMATE 2
Michelin PILOT SPORT 4 SUV
Michelin PILOT SPORT EV
Michelin PILOT SPORT 4 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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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차
법적 고지사항
(1) 법적 한도: 1.6mm의 정상적인 타이어 마모에 한하여 타이어 및 자동차 제조업체의 권장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확실하지 않은 경우,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유럽연합 지침 89/459/CEE.
(2) 다음 타이어 라인들은 긴수명과 마지막까지 지속되는 성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미쉐린 크로스클라이밋², 미쉐린 크로스클라이밋 2 SUV, 미쉐린 프라이머시 4+, 미쉐린 e.프라이머시, 미쉐린 파일럿 스포츠 4S, 미쉐린 파일럿 스포츠 5, 미쉐린 파일럿 스포츠 EV, 미쉐린 파일럿 스포츠 4 SUV, 미쉐린 알핀 6, 미쉐린 파일럿 알핀 5.
(3) "최종 마일"은 최소 법적 트레드 깊이(유럽에서는 1.6mm)에 도달할 때까지로 이해됩니다. 귀하의 국가에서 최소 법적 트레드 깊이를 참조하십시오.
(4) 마모 상태에서 젖은 노면에서의 제동 - 2021년 6월, 미쉐린 요청에 따라 TÜV SÜD 제품 서비스가 수행한 외부 테스트로, VW 골프 8에서 205/55 R16 91V 사이즈로 80-20 kph 범위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마모는 유럽 규정 ECE R30r03f에 따라 타이어 마모 지표 깊이에 맞게 기계적으로 마모된 상태를 의미). 테스트 결과 미쉐린 프라이머시 4+ (31.5m)와 브리지스톤 TuranzaT005 (36.4m), 컨티넨탈 프리미엄 컨택트 6 (35.3m), 굿이어 이피션트그립 퍼포먼스 2 (35.5m)의 비교.
결과는 도로 및 날씨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5) 여름 타이어로 젖은 노면에서의 제동 성능, 올시즌 및 겨울 타이어로 눈과 젖은 노면에서의 제동 및 견인 성능, 스포츠 타이어로 트랙에서의 핸들링 또는 그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