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MICHELIN
PRIMACY SUV +
  • SUV
  • 여름용

    여름용

11 개 사이즈 제공

MICHELIN PRIMACY SUV +

  • SUV

  • 여름용

    여름용

마지막까지 믿을 수 있는 성능, 탐험을 위한 여정

MICHELIN Primacy SUV+로 마지막까지 믿을 수 있는 성능을 즐기십시오. 젖은 노면과 마른 노면에서⒧⑵⑶,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당신과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을 안전하게 지켜줍니다.

  • SUV 주행 여정 전반에 걸친 안전을 위한 미쉐린 타이어
  • 마모된 상태에서도 우수한 젖은 노면 제동 성능 및 마른 노면 제동 성능
  • 뛰어난 수명
  • 프리미엄 터치 벨벳 마감(18인치 이상만 해당

탁월한 젖은노면 제동 성능 ⒧⑵

MICHELIN PRIMACY SUV+는 새로운 세대의 MICHELIN EverGrip Technologies 덕분에 우수한 젖은 노면 제동 성능⒧⑵을 제공합니다. 트레드 패턴 디자인 내에 통합된 새로운 고무 컴파운드가 물을 효과적으로 배출하여 젖은 노면에서 접지력을 향상시킵니다. U자형 홈과 풀딥 사이프는 마모 시에도 도로의 젖은 노면에 효과적으로 작용하기 때문에⑵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습니다.

4w 989 tire michelin primacy suv plus en features and benefits 1 nosignature landscape

모든 기후 조건에서 안전한 운전⒧⑵⑶

햇볕이 잘 드는 드라이브에서도 MICHELIN PRIMACY SUV+ 타이어는 탁월한 마른 노면 제동 성능⑶으로 운전에 자신감을 줍니다. MICHELIN EverGrip Technologies의 Chamfer 블록과 StabiliGrip 사이프는 트레드 블록을 안정화하고 도로에서의 접지를 보장합니다. 또한 전반적인 핸들링이 향상되어 날씨와 관계없이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습니다.

4w 989 tire michelin primacy suv plus en features and benefits 2 nosignature landscape

모든 여행을 위한 뛰어난 트레드 수명

장거리 여행을 떠나는 경우에도 MICHELIN PRIMACY SUV+는 여러분을 만족시킵니다. MaxTouch Construction은 최신 트레드 컴파운드를 사용하여 더욱 균일한 컨택패치를 제공하여 트레드 마모를 균일하게 하고 수명을 연장합니다.  따라서, 당신의 완벽한 여행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게 합니다.

4w 989 tire michelin primacy suv plus en features and benefits 3 nosignature landscape

내 차량에 적합한 타이어 입니까?

MICHELIN PRIMACY SUV + 사이즈

차량에 적합
New

MICHELIN PRIMACY SUV + 235/60R17 102V

₩255,200
권장소비자가격

단면폭

235

편평비

60

림사이즈

17

하중지수

102

속도지수

V

타이어 에너지효율등급

회전 저항

4

젖은 노면 제동력

2

차량에 적합
New

MICHELIN PRIMACY SUV + 235/65R17 108V

₩248,600
권장소비자가격

단면폭

235

편평비

65

림사이즈

17

하중지수

108

속도지수

V

타이어 에너지효율등급

회전 저항

4

젖은 노면 제동력

2

★ 권장소비자 가격은 소비자가 참고하는 가격으로 미쉐린 대리점에 대하여 어떠한 강제성 및 불이익도 없음을 알려드리며,
각 대리점별 판매 가격 정책 및 실제 소비자 판매 가격은 각 대리점에서 자율적으로 결정하는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타이어 서비스 공임비용 별도)

법적 언급

(1) - 새 타이어의 젖은 노면 제동 거리 - 공인된 타사 CATARC의 테스트 결과에 따르면, 80 ~ 20km/h의 제동 거리를 측정하여 MICHELIN Primacy SUV +와 프리미엄 경쟁 제품을 비교한 결과, HONDA CRV의 사이즈 225/65 R17 106H에서 새 타이어의 젖은 노면 제동 거리가 3.78m (또는 13.3%) 더 단축되었습니다.
(2) - 마모 타이어의 젖은 노면 제동 거리 - 공인된 타사 CATARC가 타이어가 트레드 깊이 2mm까지 마모되었을 때 젖은 노면에서 80~20km/h의 제동 거리를 측정한 결과에 따르면, MICHELIN Primacy SUV+와 프리미엄 경쟁 제품을 비교한 결과, HONDA CRV의 사이즈 225/65 R17 106H에서 마모 타이어의 젖은 노면 제동 거리는 5.26m (또는 12%) 더 단축되었습니다.
(3) - 마른 노면 제동 거리 - 공인된 타사 CATARC가 마른 노면에서의 제동 거리를 100km/h에서 0km/h까지 측정한 결과에 따르면, MICHELIN Primacy SUV+와 프리미엄 경쟁 제품을 비교한 결과, HONDA CRV의 사이즈 225/65 R17 106H (또는 9.0%)에서 마른 노면 제동 거리가 3.67m 단축되었습니다.
(4) - 수명 - MICHELIN Primacy SUV+는 프리미엄 경쟁 제품에 비해 마모 예상 수명이 10% 늘어났습니다. HONDA CRV의 사이즈 225/65 R17 106H에 대한 마모 테스트는 2021년 11월 11일 미쉐린의 요청에 따라 China Automotive Technology and Research Center Co.,Ltd (CATARC)에서 수행했습니다. 테스트 환경 및 조건에 따라 테스트 결과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5) - Premium Touch는 18인치 이상에서만 적용되었습니다.

현재 사용 중인 웹 브라우저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현재 사용 중인 웹 사이트 브라우저가 이 웹 사이트에서 지원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따라서 일부 기능이 의도한 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찾아볼 때 비정상적으로 작동할 수도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다음 브라우저 중 하나를 사용하거나 업그레이드/설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