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균형 잡힌 성능 - 2020년 및 2021년에 마른 노면 제동력, 신품 및 마모된 제품을 대상으로 한 젖은 노면 제동력, 신품 및 마모된 제품을 대상으로 한 눈길 제동력, 신품 및 마모된 제품을 대상으로 한 눈길 견인력 테스트를 통해 입증된 균형 잡힌 성능, 긴 수명 - 법적 고지 2, 3, 4, 5, 6항의 테스트 정보 참고 - MICHELIN CrossClimate 2 SUV는 8회의 테스트에서 8회 모두 선두를 기록했습니다
(2) 긴 수명 - 2022년 1월 미쉐린의 요청으로 데크라 테스트 센터(DEKRA TEST CENTER)에서 HYUNDAI Santa Fé 2.2 l에 장착된 235/60 R18 107V 및 107W을 대상으로 수행한 수명 테스트 결과. MICHELIN CrossClimate 2 SUV(100%) 대비 BRIDGESTONE Weather Control A005 EVO(55.9%), CONTINENTAL AllSeason Contact(93.0%), GOODYEAR Vector 4Seasons SUV Gen-3(95.8%), PIRELLI Scorpion Verde All Season SF(95.5%) 기록. 실제 평균 사용 거리(D50)인 11,568km 주행 후 1.6mm에 도달할 때의 수명을 추정한 수명 테스트.
(3) 눈길 제동 테스트 - 2021년 10월부터 2022년 1월까지 미쉐린의 요청으로 튜브 슈드 제품 서비스(TÜV SÜD Product Service)가 30 ~ 10kph에서 진행한 눈길 제동 테스트. 마모는 유럽 규정 ECE R30r03f 기준 트레드 마모 인디케이터 깊이만큼 기계에서 마모시킨 제품을 의미하며, Audi Q5 40TDI 204hp, Audi Q5 50TFSIe 300hp에 장착된 235/60 R18 107V 및 107W 사이즈 기준 MICHELIN CrossClimate 2 SUV(신품:100% - 마모 시: 100%) 대비 BRIDGESTONE Weather Control A005 EVO(신품: 82.2% - 마모 시: 67.0%), CONTINENTAL AllSeason Contact(신품: 93.6% - 마모 시: 83.5%), GOODYEAR Vector 4Seasons SUV Gen-3(신품: 89.9% - 마모 시: 83.9%), PIRELLI Scorpion Verde All Season SF(신품: 71.8% - 마모 시: 61.2%)를 기록했습니다. 30~10km/h로 이어지는 정지 거리에 따른 평균 감속을 기반으로 계산합니다.
(4) 눈길 견인력 테스트 - 2021년 10월부터 2022년 1월까지 미쉐린의 요청으로 튜브 슈드 제품 서비스(TÜV SÜD Product Service)가 5 ~ 30kph에서 진행한 눈길 견인력 테스트. 마모는 유럽 규정 ECE R30r03f 기준 트레드 마모 인디케이터 깊이만큼 기계에서 마모시킨 제품을 의미하며, Audi Q5 40TDI 204hp, Audi Q5 50TFSIe 300hp에 장착된 235/60 R18 107V 및 107W 사이즈 기준 MICHELIN CrossClimate 2 SUV(신품: 100% - 마모 시: 100%) 대비 BRIDGESTONE Weather Control A005 EVO(신품: 75.2% - 마모 시: 67.3%), CONTINENTAL AllSeason Contact(신품: 93.4% - 마모 시: 84.1%), GOODYEAR Vector 4Seasons SUV Gen-3(신품: 88.8% - 마모 시: 80.9%), PIRELLI Scorpion Verde All Season SF(신품: 64.3% - 마모 시: 46.3%)를 기록했습니다. 실제 테스트 시 5~30km/h에서 측정된 가속 시간에 따른 평균 가속도를 기반으로 계산합니다.
(5) 젖은 노면 제동 테스트 - 2021년 10월부터 2022년 1월까지 미쉐린의 요청으로 튜브 슈드 제품 서비스(TÜV SÜD Product Service)가 80 ~ 20kph에서 진행한 젖은 노면 제동 테스트. 마모는 유럽 규정 ECE R30r03f 기준 트레드 마모 인디케이터 깊이만큼 기계에서 마모시킨 제품을 의미하며, Audi Q5 40TDI 204hp, Audi Q5 50TFSIe 300hp에 장착된 235/60 R18 107V 및 107W 사이즈 기준 MICHELIN CrossClimate 2 SUV(신품: 100% - 마모 시: 100%) 대미 BRIDGESTONE Weather Control A005 EVO(신품: 96.3% - 마모 시: 98.5%), CONTINENTAL AllSeason Contact(신품: 94.5% - 마모 시: 91.7%), GOODYEAR Vector 4Seasons SUV Gen-3(신품: 95.5% - 마모 시: 99.1%), PIRELLI Scorpion Verde All Season SF(신품: 87.2% - 마모 시: 90.4%)를 기록했습니다. 서로 다른 두 가지 온도 범위 기준 젖은 노면에서의 가장 뛰어난 성능과 가장 저조한 성능의 평균치를 기준으로 합니다.
(6) 마른 노면 제동 테스트 - 2021년 10월부터 2022년 1월까지 미쉐린의 요청으로 튜브 슈드 제품 서비스(TÜV SÜD Product Service)가 100 ~ 0kph에서 Audi Q5 40TDI 204hp, Audi Q5 50TFSIe 300hp에 장착된 235/60 R18 107V 및 107W를 대상으로 진행한 마른 노면 제동 테스트. MICHELIN CrossClimate 2 SUV(100%) 대비 BRIDGESTONE Weather Control A005 EVO(96.4%), CONTINENTAL AllSeason Contact(96.1%), GOODYEAR Vector 4Seasons SUV Gen-3(95.6%), PIRELLI Scorpion Verde All Season SF(94.9%)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