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성능 균형 - 2020년과 2021년에 마른 노면 제동력, 신품 및 마모에서 젖은 노면 제동력, 신품 및 마모에서 눈길 제동력, 신품 및 마모에서 눈길 견인력에 대해 실시된 테스트에서 입증된 성능 균형 - 테스트 세부 정보는 법적 언급 2, 3, 4, 5, 6, 7을 참조하세요 - MICHELIN CrossClimate 2 SUV는 8개의 테스트 모두에서 선두를 차지했습니다. 법적 마모 한계 또는 "마모"는 유럽 규정 ECE R30r03f에 따라 기계(버프 처리)에서 트레드 마모 표시기의 깊이까지 착용한 경우를 의미합니다.
(2) - 베스트 셀러 - 출처 = Panel Sell Out GFK 승용차 사계절용 (모든 계층) - 기간: 2021년 1월 1일 ~ 2021년 12월. 범위: 영국,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터키, 그리스, 폴란드, 루마니아.
(3) - 눈길 제동력 테스트 - 미쉐린의 요청으로 2021년 10월부터 2022년 1월까지 시속 50~0km 사이에서 TÜV SÜD Product Service가 사이즈 235/60 R18 107V 및 사이즈 235/60 R18 107V와 107W에 대해서 실시한 눈길 제동력 테스트. Audi Q5 40TDI 204hp, Audi Q5 50TFSIe 300hp에서 MICHELIN CrossClimate 2 SUV(신규: 30.5m - 마모: 38.4m)와 BRIDGESTONE Weather Control A005 EVO(신규: 37.1m - 마모: 57); CONTINENTAL AllSeasonContact(신규: 32.6m - 마모: 46.0m); GOODYEAR Vector 4Seasons SUV Gen-3(신규: 33.9m - 마모: 45.8m); PIRELLI Scorpion Vere All Season SF(신규: 42.5m - 마모: 62.7m)를 비교하였습니다. 30-10km/h에서 50-0km/h로의 외삽은 실제 테스트에서 달성한 측정된 제동 거리로 인한 평균 감속을 기반으로 합니다.
(4) - 눈길 견인력 테스트 - 미쉐린의 요청에 따라 TÜV SÜD Product Service에서 2021년 10월부터 2022년 1월까지 시속 5~30km에서 (기계에 착용했을 때(버프 처리)가 트레드 마모 표시기 깊이까지 마모됨을 의미합니다. 유럽 규정에 따름: ECE R30r03f), 사이즈 235/60 R18 107V 및 107W에 대해 실시한 눈길 견인력 테스트. Audi Q5 40TDI 204hp, Audi Q5 50TFSIe 300hp에서 MICHELIN CrossClimate 2 SUV(신규: 100% - 마모: 100%)와 BRIDGESTONE Weather Control A005 EVO(신규:75.2% - 마모: 67.3%); CONTINENTAL AllSeasonContact(신규: 93.4% - 마모: 84.1%); GOODYEAR Vector 4Seasons SUV Gen-3(신규: 88.8% - 마모: 80.9%); PIRELLI Scorpion Verde All Season SF(신규: 64.3% - 마모: 46.3%)를 비교하였습니다. 실제 테스트에서 얻은 5-30km/h에서 측정된 가속 시간으로 인한 평균 가속도를 기반으로 계산합니다.
(5) - 젖은 노면 제동력 테스트 - 미쉐린의 요청에 따라 TÜV SÜD Product Service에서 수행한 젖은 노면 제동력 테스트, 2021년 10월 ~ 2022년 1월(신품 및 2mm 버핑) 사이즈 235/60 R18 107V 및 107W에 대해 Audi Q5 40TDI 204hp, Audi Q5 50TFSIe 300hp로 MICHELIN CrossClimate 2 SUV(신규: 26.5m - 마모: 37.3m)와 BRIDGESTONE Weather Control A0027 EVO(신규: 5m: 마모); CONTINENTAL AllSeasonContact(신규: 28.0m - 마모: 40.7m); GOODYEAR Vector 4Seasons SUV Gen-3(신규: 27.7m - 마모: 37.6m); PIRELLI Scorpion Vere All Season SF(신규: 30.4m - 마모: 41.3m)를 비교하였습니다. 각각 두 가지 다른 온도 범위를 가진 높고 낮은 μ 젖은 표면에 대한 성능의 평균입니다.
(6) - 마른 노면 제동력 테스트 - 미쉐린의 요청에 따라 TÜV SÜD Product Service에서 2021년 10월부터 2022년 1월까지 Audi Q5 40TDI 204hp, Audi Q5 40TDI 204hp에서 사이즈 235/60 R18 107V 및 107W에 대해 시속 100~0km에서 Audi Q5 40TDI 204hp, Audi Q5 50TFSIe 300hp로 MICHELIN CrossClimate 2 SUV(34.7m)와 BRIDGESTONE Weather Control A005 EVO(36.0m)CONTINENTAL AllSeasonContact(36.1m) ; GOODYEAR Vector 4Seasons SUV Gen-3(36.3m) ; PIRELLI Scorpion Vere All Season SF(36.6m)를 비교하는 젖은 노면 제동력 테스트를 실시했습니다.
(7) - 수명 - 2022년 1월 미쉐린의 요청으로 DEKRA TEST CENTER에서 HYUNDAI Santa Fé 2.2 에서 사이즈 235/60 R18 107V 및 107W에 대해 실시한 수명 테스트입니다. CRDI는 MICHELIN CrossClimate 2 SUV(추정 34,093km)와 BRIDGESTONE Weather Control A005 EVO(추정 -15,124km); CONTINENTAL AllSeasonContact(추정 -2,401km) ; GOODYEAR Vector 4Seasons SUV Gen-3(추정 -1,440km) ; PIRELLI Scorpion Vere All Season SF(-1,543km)를 비교하였습니다. 평균 실제 사용량(D50)에서 11,568km를 주행하고 1.6mm에서 추정된 수명으로 수명 테스트를 실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