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핸들링 문제 인식

다양한 성능 문제의 근본적인 원인을 찾기가 항상 쉽지만은 않습니다. 성능 문제는 타이어(타이어 종류, 잘못된 공기압...) 및/또는 차량 변화(액세서리, 하중...)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타이어가 문제의 유일한 원인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moto picto picto guidonnage2 help and advice

킥백(Kickback)

급격한 전방 수평 움직임(포크 전후 이동)으로, 간헐적이며 매우 빠르고 일반적으로 가속 중에 발생하며 외부 충격(장애물, 타맥에 진입)에 의해 유발됩니다.

moto picto picto shimmy2 help and advice

시미(Shimmy)

저속 주행 중 저속(<100 km/h / 60 mph) 포크 이동의 지속적인 수평 흔들림.

moto picto picto louvoiement2 help and advice

좌우 흔들림(Weaving)

직선이나 커브 주행 시 발생할 수 있고 대략 140 km/h(90 mph)의 평균 속도에서 일반적으로 나타나는 물결과 비슷한 출렁임 증상으로, 심각도가 다양합니다.

moto picto picto vibrations2 help and advice

진동(Vibration)

이러한 현상은 일반적으로 대략 90 ~ 130 km/h(55 ~ 80 mph)의 속도일 때 전방 포크/휠 전체에서 발생합니다.

타이어 이외 문제 가능성

중량 분배는 차량에서 문제가 발생할지 여부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액세서리 또는 개조(순정이 아닌 톱박스, 가방, 페어링, 윈드스크린, 핸들, 시트, 휠 ...) 추가도 성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 중인 웹 브라우저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현재 사용 중인 웹 사이트 브라우저가 이 웹 사이트에서 지원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따라서 일부 기능이 의도한 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찾아볼 때 비정상적으로 작동할 수도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다음 브라우저 중 하나를 사용하거나 업그레이드/설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