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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어 핸들링 문제 인식
다양한 성능 문제의 근본적인 원인을 찾기가 항상 쉽지만은 않습니다. 성능 문제는 타이어(타이어 종류, 잘못된 공기압...) 및/또는 차량 변화(액세서리, 하중...)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타이어가 문제의 유일한 원인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급격한 전방 수평 움직임(포크 전후 이동)으로, 간헐적이며 매우 빠르고 일반적으로 가속 중에 발생하며 외부 충격(장애물, 타맥에 진입)에 의해 유발됩니다.
저속 주행 중 저속(<100 km/h / 60 mph) 포크 이동의 지속적인 수평 흔들림.
직선이나 커브 주행 시 발생할 수 있고 대략 140 km/h(90 mph)의 평균 속도에서 일반적으로 나타나는 물결과 비슷한 출렁임 증상으로, 심각도가 다양합니다.
이러한 현상은 일반적으로 대략 90 ~ 130 km/h(55 ~ 80 mph)의 속도일 때 전방 포크/휠 전체에서 발생합니다.
중량 분배는 차량에서 문제가 발생할지 여부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액세서리 또는 개조(순정이 아닌 톱박스, 가방, 페어링, 윈드스크린, 핸들, 시트, 휠 ...) 추가도 성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 밖의 팁과 조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