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은 전기 모빌리티의 선두에 서 있습니다.
미쉐린 튜브리스 레디 타이어는 내부 튜브를 사용하거나 튜브리스 UST 또는 튜브리스 레디와 호환되는 휠을 사용하는 경우(1) 내부 튜브 없이 장착할 수 있습니다. 최대 권장 압력을 초과하지 않아야 합니다. 반드시 실란트를 추가해야 합니다(2). 매번 주행하기 전에 타이어 공기압을 확인해야 합니다.
(1) 림 제조업체의 가이드라인에 따라 튜브리스 레디 호환 가능 여부를 확인하세요. (2) 실란트 제조업체의 권장 사항을 확인하세요.
미쉐린 튜브타입 타이어는 내부 튜브를 갖추었으며 후크가 있는 메탈 또는 카본 림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고무의 특성은 타이어에 서로 다른 성능을 부여합니다. 고무 기술로 타이어의 접지력, 효율성, 수명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미쉐린 Gum-X 컴파운드는 탄탄한 롤링 효율성과 함께 우수한 수준의 접지력을 제공합니다. 각 제품별로 다른 버전의 미쉐린 Gum-X 기술을 활용하여 필요한 타이어 성능을 구현합니다.
미쉐린 Magi-X 컴파운드는 극한의 사용 조건에서 미쉐린 트레드 내에 가장 높은 수준의 접지력을 제공합니다. 각 제품별로 다른 버전의 미쉐린 Magi-X 기술을 활용하여 필요한 타이어 성능을 구현합니다. 이 컴파운드는 모토GP™에 사용되는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되었습니다.
미쉐린의 각 제품 라인은 활용 분야(다운힐, 엔듀로, 산악, 크로스 컨트리) 및 제품 수준(레이싱 라인, 경주용 라인, 퍼포먼스 라인)에 따라 특별한 케이싱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아래 그래프를 통해 미쉐린 MTB 제품 전체 라인에 대한 강건성과 무게 사이의 절충 비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TPI(인치당 스레드 수, Threads Per Inch)는 1인치당 스레드의 밀도를 의미합니다.
분야: 산악
3x33 TPI 또는 3x60 TPI 케이싱은 엔듀로 분야에 특히 적합합니다.
제품 라인: MICHELIN All Mountain 경주용 라인
분야: 산악/트레일
4x60 TPI 케이싱에 비드 간에 강화된 플라이를 갖추어 강건성을 극대화했습니다
제품 라인: MICHELIN Force AM 퍼포먼스 라인
분야: XC
MICHELIN Cross Shield2 케이싱은 4x150 TPI와 고밀도 섬유를 갖추어 비드 사이를 보호해 줍니다.
제품 라인: MICHELIN Jet XC² 레이싱 라인, MICHELIN Force XC² 레이싱 라인, MICHELIN WILD XC 라인
다양한 지형이 혼합되어 있거나 진흙투성이 지형에서 엔듀로 또는 다운힐 라이더는 종종 접지력과 스티어링 정확성을 개선하기 위해 블록을 커팅해야 합니다. 미쉐린은 커팅 가능한 블록에 일관성과 빠른 속도를 부여하는 차세대 트레드 패턴을 설계하여 특허를 출원했습니다. (MICHELIN DH Mud 및 MICHELIN Mud Enduro 트레드 패턴).
비드 위에 추가 강화 기능을 적용하여 핀치 충격 시 에너지를 흡수합니다.
구조를 강화함으로써 높은 수준의 측면 안정성을 확보하여 타이어의 공기압이 낮을 때도 주행이 가능합니다. 핀치 충격 발생 시 비드 구역의 저항성을 높입니다.
펑쳐 방화 강화 기능을 갖추어 트레드 구멍 발생 시 최적의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E-Bike 레디 라벨을 갖춘 타이어는 전기 자전거(20mph/25km/h 미만)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타이어의 접지력 및 수명에 대한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모든 미쉐린 MTB 접이식 비드 타이어와 모든 미쉐린 DH 타이어는 다음 조건에서 튜브리스 레디 장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