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고속 주행 - 고속도로 법규에 명시된 속도 제한을 준수합니다.
(2) - 코너링 강성 - 2020년 10월 기계에서 코너링 강성 내부 연구를 실시하여 255/45 R19에서 MICHELIN Pilot Sport 4 SUV(100%)와 MICHELIN Pilot Sport EV(115%)를 비교하였습니다.
(3) - 젖은 노면에서의 접지력 - MICHELIN Pilot Sport EV는 유럽 라벨 표시 척도의 젖은 노면에서의 접지력 항목에서 "B" 등급을 받았습니다.
(4) - 착용 시 젖은 노면에서의 접지력 - 255/45 R19 MICHELIN Pilot Sport EV의 경우, 신품 및 마모(마모된 상태, 트레드 마모 표시기 ECE R30r03f에 대한 유럽 규정에 따른 트레드 마모 표시기 깊이까지)가 R117 유럽 규정 Wet grip 임계값보다 높습니다.
(5) - 에너지 소비 - MICHELIN Pilot Sport EV는 유럽 라벨 표시 척도의 에너지 소비 항목에서 "B" 등급을 받았습니다.
(6) - HP EV의 더 나은 배터리 - 롤링 저항 내부 연구를 위해 2020년 10월 255/45 R19에 대해 MICHELIN Pilot Sport EV(6.7kg/t)와 MICHELIN Pilot Sport 4 SUV(8.8kg/t)를 비교했습니다. 질량이 2,151kg인 전기차의 경우, 자율 주행거리가 540km에 달하는데, 이 2.1kg/t의 차이가 60km 이상, 즉 초기 주행 범위의 10%를 초과하는 자율 주행으로 이어집니다.
(7) - 소음 방해 - KIA Cadenza의 245/45 R19 사이즈에서 2016년에 수행된 내부 소음 측정입니다. 소음 수준은 "170-230Hz" 범위에서 측정되었습니다. 결과는 차량, 타이어 범위 및 크기, 속도 및 도로 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