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미쉐린, 전기차 성능을 한 차원 더 높이다

오늘날 수많은 사람들이 전기차 배터리의 주행 가능 거리를 연장하기 위해 머리를 맞대고 있습니다.

전기차 배터리 소모에 있어 타이어가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미쉐린이 배터리 효율을 높여주는 타이어를 개발하는 것도 바로 그 때문이죠. 

하지만 놀랍게도 타이어에서 차량 전력의 30%가 소모된다는 사실은 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차량이 도로 위에서 운행할 때 안전하고 매끄러운 접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발생하는 타이어의 회전 저항 때문입니다.

회전 저항과 전력 소모 간의 균형을 개선하는 것은 특히 배터리의 주행 가능 거리를 향상 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전기차 업계의 지속적인 과제였습니다.

미쉐린에서는 타이어의 회전 저항 감소를 위해 수년 간의 혁신을 이끌어 왔습니다.
1992년부터 미쉐린은 우수한 에너지 효율성을 자랑하는 5세대의 자동차 타이어와 3세대의 트럭
타이어를 출시했습니다.

미쉐린은 특히 전기차, 산악자전거, 일반 자전거, 그리고 스쿠터용으로 배터리 소모를 줄이고 주행 거리를 개선한 타이어를 설계합니다.

미쉐린 솔루션이 선사하는 더 나은 삶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손쉽게 알맞은 타이어를 검색하세요

현재 사용 중인 웹 브라우저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현재 사용 중인 웹 사이트 브라우저가 이 웹 사이트에서 지원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따라서 일부 기능이 의도한 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찾아볼 때 비정상적으로 작동할 수도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다음 브라우저 중 하나를 사용하거나 업그레이드/설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