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법적 한계: 1.6mm, 타이어의 정기적인 마모와 타이어 및 자동차 제조업체의 권장 사항을 준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의심스러운 경우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유럽 지침 89/459/CEE.
(2) 다음 타이어 라인은 높은 수준의 수명과 지속적인 성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MICHELIN CrossClimate², MICHELIN CrossClimate 2 SUV, MICHELIN Primacy 4+, MICHELIN e.Primacy, MICHELIN Pilot Sport 4S, MICHELIN Pilot Sport 5, MICHELIN Pilot Sport EV, MICHELIN Pilot Sport 4 SUV, MICHELIN Alpin 6 and MICHELIN Pilot Alpin 5.
(3) "마지막까지"는 최소 법정 트레드 깊이(유럽의 경우 1.6mm)까지로 이해될 수 있습니다. 해당 국가의 최소 법정 트레드 깊이를 참조하십시오.
(4) 마모 상태에서의 습식 제동 - 미쉐린의 요청에 따라 TÜV SÜD Product Service에서 2021년 6월 80-20kph 사이에서 VW Golf 8의 사이즈 205/55 R16 91V(마모는 기계에서 유럽 규정에 따른 트레드 마모 표시기의 깊이 ECE R30r03f로 마모되었을 때(버프)를 의미)에 대해 수행한 외부 테스트: MICHELIN Primacy 4+(31,5m)과 BRIDGESTONE TuranzaT005(36,4m); CONTINENTAL Premium Contact 6(35,3m); GOODYEAR EfficientGrip Performance 2(35,5m) 비교
결과는 도로 및 기상 조건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5) 여름용 타이어의 경우 젖은 노면에서의 제동, 사계절 및 겨울용 타이어의 경우 눈길 및 젖은 노면에서의 제동 및 견인력, 스포츠용 타이어의 경우 도로 핸들링 또는 견인력.
(6) Ernst & Young 보고서 데이터 "계획된 노후화는 피할 수 없습니다"(2017년 5월).
(7) Ladoux(프랑스 Clermont-Ferrand 기술 센터)에서 수행한 내부 계산에 따름: 2016년 9월 27일자 기술 게시판에 승용차 타이어의 조기 교체와 관련된 원자재, 연료 소비 및 CO2 배출량이 기재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