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뛰어난 성능을 위해 설계된 타이어
사용하는 기간 내내
운전자들은 정기적으로 자신의 타이어에 대해 두 가지 질문을 스스로에게 던집니다 - "내 타이어가 안전한가?" 그리고 "안전을 위해서 언제 타이어를 교체해야 할까?"
"마지막까지 믿을 수 있는 성능"은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법적 마모 한계까지 길고 안전한 주행 경험을 보장하기 위한 미쉐린의 노력을 보여줍니다⑴⑵.
즉, 타이어를 덜 자주 교체하여 비용을 절약하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는 당신을 위한 승리이자 지구를 위한 승리입니다.
"마지막까지 믿을 수 있는 성능"은 미쉐린의 혁신 정신을 잘 보여줍니다.
이는 수천 시간의 연구와 엄격한 테스트의 결실입니다.
미쉐린의 전문가들은 장기적으로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라이딩을 위하여 제품의 성능이 시간이 지나도 높게 유지될 수 있도록 가장 극한의 조건에서 수많은 테스트 드라이브를 실시했습니다.
그 결과, 제동력, 견인력, 그립 및 핸들링⑸과 같은 성능은 법적 마모 한계⑴까지 유지됩니다.
타이어는 장착하자마자 마모되기 시작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성능이 변합니다.
미쉐린 타이어의 타고난 특성인 "마지막까지 믿을 수 있는 성능"으로 법적 트레드 마모 한계에서도 짧은 제동 거리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⑷.
⑷ 미쉐린의 요청에 따라 2021년 6월에 TUV SUD 제품 서비스에서 MICHELIN Primacy 4+ 205/55 R16 91V 및 VW Golf 8에 장착된 경쟁사 타이어에 대해 80~20km/h에서 외부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아래 법적 언급 항목에서 전체 설명을 참조하세요.
전반적으로, 27개의 기술이 "마지막까지 믿을 수 있는 성능"을 발전시킵니다.
다음 설명을 통해 "마지막까지 믿을 수 있는 성능"의 몇 가지 기술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까지 믿을 수 있는 성능"을 지닌 미쉐린 타이어를 만나보세요.
미쉐린은 고객과 환경을 위하여 보다 지속 가능한 이동성에 찬성합니다. 그래서 미쉐린은 2050년까지 100% 지속 가능한 타이어라는 도전 과제를 제시하였습니다.
미쉐린은 설계 및 생산에서 유통, 사용 및 재활용에 이르기까지 타이어 수명의 모든 단계에서 행동하고 있습니다.
"마지막까지 믿을 수 있는 성능"으로 조기 교체를 방지하고 새 타이어 제조에 수반되는 에너지, CO2 배출량 및 원자재 소비를 줄임으로써 타이어의 환경적 발자취를 개선합니다.
법적 언급
(1) 법적 한계: 1.6mm, 타이어의 정기적인 마모와 타이어 및 자동차 제조업체의 권장 사항을 준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의심스러운 경우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유럽 지침 89/459/CEE.
(2) 다음 타이어 라인은 높은 수준의 수명과 지속적인 성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MICHELIN CrossClimate², MICHELIN CrossClimate 2 SUV, MICHELIN Primacy 4+, MICHELIN e.Primacy, MICHELIN Pilot Sport 4S, MICHELIN Pilot Sport 5, MICHELIN Pilot Sport EV, MICHELIN Pilot Sport 4 SUV, MICHELIN Alpin 6 and MICHELIN Pilot Alpin 5.
(3) "마지막까지"는 최소 법정 트레드 깊이(유럽의 경우 1.6mm)까지로 이해될 수 있습니다. 해당 국가의 최소 법정 트레드 깊이를 참조하십시오.
(4) 마모 상태에서의 습식 제동 - 미쉐린의 요청에 따라 TÜV SÜD Product Service에서 2021년 6월 80-20kph 사이에서 VW Golf 8의 사이즈 205/55 R16 91V(마모는 기계에서 유럽 규정에 따른 트레드 마모 표시기의 깊이 ECE R30r03f로 마모되었을 때(버프)를 의미)에 대해 수행한 외부 테스트: MICHELIN Primacy 4+(31,5m)과 BRIDGESTONE TuranzaT005(36,4m); CONTINENTAL Premium Contact 6(35,3m); GOODYEAR EfficientGrip Performance 2(35,5m) 비교
결과는 도로 및 기상 조건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5) 여름용 타이어의 경우 젖은 노면에서의 제동, 사계절 및 겨울용 타이어의 경우 눈길 및 젖은 노면에서의 제동 및 견인력, 스포츠용 타이어의 경우 도로 핸들링 또는 견인력.
(6) Ernst & Young 보고서 데이터 "계획된 노후화는 피할 수 없습니다"(2017년 5월).
(7) Ladoux(프랑스 Clermont-Ferrand 기술 센터)에서 수행한 내부 계산에 따름: 2016년 9월 27일자 기술 게시판에 승용차 타이어의 조기 교체와 관련된 원자재, 연료 소비 및 CO2 배출량이 기재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