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ELIN ROAD 6

  • Roadster
  • Sports Tourer

새로운 미쉐린 로드 타이어는 필수품

  • 더 향상된 젖은 노면 접지력!
  • 더 긴 수명! 
  • 찬사를 받은 미쉐린 로드 타이어의 신제품

더 향상된 젖은 노면 접지력!

100% 실리카 기술과 최신 트레드 패턴이 적용되어 젖은 노면에서도 미쉐린 로드 5보다 15% 뛰어난 접지력을 자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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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긴 수명!

최신 기술을 집약하여 타이어의 수명을 10% 늘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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찬사를 받은 미쉐린 로드 타이어의 신제품***

미쉐린 로드 6는 20년간 지속된 혁신과 최고의 전문 기술을 통하여 개발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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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HELIN ROAD 6 사이즈

위치

법적 고지

* 다음은 퐁탕주 (Fontange) 트랙에서 실시한 미쉐린 Road 6와 Road 5에 대한 자체 비교 결과입니다. 

 

  • 2020년 7월 7일과 8일 테스트의 타이어 치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스즈키 1250S Bandit와 트라이엄프 Street Triple S 765로 테스트했으며 각각 120/70 ZR 17과 180/55 ZR 17이었습니다.
  • 2021년 3월 15일과 5월 21일 테스트의 타이어 치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스즈키 1250S Bandit로 테스트했으며 각각 120/70 ZR 17과 180/55 ZR 17이었습니다.
  • 2020년 1월 17일 테스트의 타이어 치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BMW R 1200 RT로 테스트했으며 각각 120/70 ZR 17과 180/55 ZR 17(GT 버전)이었습니다.
  • 2020년 9월 17일 테스트의 타이어 치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와사키 ER-6n로 테스트했으며 각각 120/70 ZR 17과 160/60 ZR 17이었습니다.
  • 2020년 1월 17일 테스트의 타이어 치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BMW R 1200 GS로 테스트했으며 각각 110/80 ZR 19와 150/70 ZR 17이었습니다.

 
**다음은 DEKRA Narbonne의 오픈 로드에서 진행된 Road 6와 Road 5의 주행거리 비교 독립 테스트에 대한 내용입니다.

  • 2020년 7월 20일 ~ 8월 7일 테스트의 타이어 치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BMW K 1300 R로 테스트했으며 각각 120/70 ZR 17과 180/55 ZR 17이었습니다.
  • 2020년 8월 17일 ~ 10월 14일 테스트의 타이어 치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탑케이스를 장착하지 않은 BMW R 1250 RT로 테스트했으며 각각 120/70 ZR 17과 180/55 ZR 17(GT 버전)이었습니다.
  • 2020년 9월 28일 ~ 11월 12일 테스트의 타이어 치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스즈키 Gladius 650으로 테스트했으며 각각 120/70 ZR 17과 160/60 ZR 17이었습니다.

 
***2020년 12월부터 2021년 6월 사이의 검증된 후기에 따르면 미쉐린 Road 5 이용자 중 91%가 Road 6를 추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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