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ELIN COMMANDER III CRUISER

  • Cruiser Custom

크루즈 바이크를 위해 긴 수명, 탁월한 접지력과 우수한 핸들링 성능

michelin commander cruiser2 150 max

최고의 젖은 노면 접지력

실리카 레인 테크놀로지(SRT) 적용 및 3% 많은 패턴율(Commander 2 대비)  통해 최고의 젖은 노면 접지력을 제공

srt

최고의 젖은 노면 접지력

실리카 레인 테크놀로지(SRT) 적용 및 3% 많은 패턴율(Commander 2 대비)  통해 최고의 젖은 노면 접지력을 제공

michelin commander cruiser1 150 max

늘어난 타이어 수명 (Commander 2 대비)

새로운 프로필 적용으로 접지면이 향상되고 이로인해 타이어 수명 증대

commander iii cruiser

새로운 타이어 프로필로 향상된 핸들링

미쉐린 Commander 3 cruise는 새로운 프로필과 케이싱의 밀도 증폭 기술(ADT)의 결합으로 코너링시 탁월한 핸들링을 제공합니다.

 

2020년 6월 모토라드(Motorrad) 테스트 결과에 따르면. 미쉐린 Commander III Cruiser는 메첼러 Cruisetec, 브릿지스톤 Battlecruise H50, 콘티넨탈 ContiTour, 미스타스 Custom Force, 피렐리 Night Dragon GT, 던롭 D401과 시험결과 최고의 성적을 차지하였습니다.

 

  • 전륜 테스트 사이즈 : 130/90 B16
  • 후륜 테스트 사이즈 : 150/80 B16
  • 테스트 바이크는 할리데이비슨 : FLHCS Heritage Classic114
  • 테스트 장소 : 로마 인근의 네투노에 위치한 브릿지스톤 시험 시설

 

미쉐린 Commander III Cruiser는 젖은 노면 접지력 성능에서 최고 성적을 차지하였으며, 기울임 각도 최대치, 제동 거리, 랩 타임 등 3가지 기준으로 테스트 되었습니다.

MICHELIN COMMANDER III CRUISER 사이즈

위치

법적 언급

* 2020년 6월 모토라드(Motorrad) 테스트 결과에따르면. 미쉐린 Commander III Cruiser는 메첼라 Cruisetec, 브릿지스톤 Battlecruise H50, 콘티넨탈 ContiTour, 미스타스 Custom Force, 피렐리 Night Dragon GT, 던롭 D401과의 시험에서 최고의 성능을 보여주었으며, 프론트 수치는 130/90 B16, 리어 수치는 150/80 B16이었습니다. 시험은 로마 근방의 네투노에 위치한 브릿지스톤 유러피언 시험 그라운드에서 수행되었습니다. 미쉐린 Commander III Cruiser는 젖은 도로 성능, 기울임 경향, 가장 짧은 제동 거리, 가장 빠른 랩 타임 등 3가지 기준에서 가장 뛰어난 성능을 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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