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월이 손상된 경우

증상: 패임

승용 안내 패임 팁과 조언

승용 안내 패임 팁과 조언

진단: 이 상태는 문제가 아닙니다. 이 상태는 정상적인 레이디얼 사이드월입니다.
  • 패임은 레이디얼 타이어(대부분의 타이어)에서 나타나는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성능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티이어에는 사이드월 구조 내에서 서로 평행을 이루는 여러 코드 섬유 층이 있습니다. (트레드 안에는 스틸 코드가 사용됩니다.) 코드가 겹치면 대체로 약간의 패임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증상: 볼록 또는 기포

승용 안내 볼록기포 팁과 조언

승용 안내 볼록기포 팁과 조언

진단: 수리가 필요한 타이어 손상
  • 트레드로 국한된 ¼" 이하의 절단이나 못 구멍 같은 대부분의 펑크는 업계에서 승인된 절차를 통해 타이어 전문가가 수리할 수 있습니다.
  • 펑크 후에는 타이어 내부도 검사해야 하므로 휠의 플러그 전용 수리는 신뢰할 수 없고 위험합니다.

 

해결 방법:
  • 레이디얼 타이어(대부분의 타이어)의 올바른 수리 방법으로는 타이어 내측 라이너의 고무 패치 부착과 구멍의 고무 충진이 포함됩니다.
  • 1/4"보다 큰 트레드 펑크나 측벽 펑크가 있는 타이어는 수리하려 하지 마십시오. 또한 2/32" 트레드 깊이보다 낮게 마모된 타어어는 수리하지 마십시오.
  • 손상된 타이어를 스페어 타이어로 교체하되, 먼저 스페어 타이어의 올바른 공기압, 속도 및 주행거리 제한을 확인해야 합니다. 차량을 타이어 전문가에게 가져가서 검사를 받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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