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들링이 다름 - 차량에서 진동이 발생하는 이유

증상: 진동 또는 흔들림

승용 안내 진동흔들림 팁과 조언

승용 안내 진동흔들림 팁과 조언

진단: 밸런스가 어긋난 타이어 또는 스티어링 및 서스펜션 시스템 오작동
  • 밸런스가 어긋난 타이어는 운전자 피로감을 야기시키는 진동, 타이어 조기 마모 또는 고르지 않은 마모, 차량 서스펜션의 불필요한 마손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해결책 및 권고
  • 해결책은 타이어 재밸런싱을 수행하면 될 만큼 간단할 수도 있습니다.
  • 스티어링 및 서스펜션 시스템을 보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진동이나 흔들림의 최초 흔적이 발견되면 타이어 전문가를 방문하십시오.
  • 재밸런싱으로도 진동이 사라지지 않으면 얼라인먼트 및 서스펜션 시스템 구성품을 점검받으십시오.
  • 타이어를 휠에 처음 장착했을 때 또는 수리 후 다시 장착했을 때는 타이어 밸런싱을 수행해야 합니다.

 증상: 한 쪽 쏠림 또는 스티어링 불량

 

승용 안내 인포그래픽 쏠림스티어링 팁과 조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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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단 1: 얼라인먼트 불량

고르지 않은 전륜 또는 후륜 마모는 얼라인먼트가 필요함을 의미합니다.

해결 방법:

오늘날의 많은 차량에는 얼라인먼트 목적으로 조정할 수 있는 후방 서스펜션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경우, 발생한 증상에 따라 차량에 "전단" 얼라인먼트 또는 "사륜" 얼라인먼트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타이어 대리점을 방문하여 검사를 받으십시오.

증상: 핸들링 불량

승용 안내 인포그래픽 핸들링불량 팁과 조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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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단: 수리가 필요한 타이어 손상
  • 트레드로 국한된 ¼" 이하의 절단이나 못 구멍 같은 대부분의 펑크는 업계에서 승인된 절차를 통해 타이어 전문가가 수리할 수 있습니다.
  • 펑크 후에는 타이어 내부를 검사해야 하므로 휠의 플러그 전용 수리는 신뢰할 수 없고 위험합니다.

 

해결 방법:
  • 레이디얼 타이어(대부분의 타이어)의 올바른 수리 방법으로는 타이어 내측 라이너의 고무 패치 부착과 구멍의 고무 충진이 포함됩니다.
  • 1/4"보다 큰 트레드 펑크나 측벽 펑크가 있는 타이어는 수리하려 하지 마십시오. 또한 2/32" 트레드 깊이보다 낮게 마모된 타어어는 수리하지 마십시오.
  • 손상된 타이어를 스페어 타이어로 교체하되, 먼저 스페어 타이어의 올바른 공기압, 속도 및 주행거리 제한을 확인해야 합니다. 차량을 타이어 전문가에게 가져가서 검사를 받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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