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크 타이어 또는 소프트 타이어가 있는 경우

증상: 펑크 타이어

승용 안내 인포그래픽 펑크 타이어 팁과 조언

승용 안내 인포그래픽 펑크 타이어 팁과 조언

진단: 수리가 필요한 타이어 손상
  • 트레드로 국한된 6mm 이하의 절단이나 못 구멍 같은 대부분의 펑크는 업계에서 승인된 절차를 통해 타이어 전문가가 수리할 수 있습니다.
  • 펑크 후에는 타이어 내부를 검사해야 하므로 휠의 플러그 전용 수리는 신뢰할 수 없고 위험합니다.

 

해결 방법:
  • 레이디얼 타이어(대부분의 타이어)의 올바른 수리 방법으로는 타이어 안쪽 라이너의 고무 패치 부착과 구멍의 고무 충진이 포함됩니다.
  • 6mm보다 큰 트레드 펑크나 사이드월 펑크가 있는 타이어는 수리하려 하지 마십시오. 또한 2/32 트레드 깊이보다 낮게 마모된 타어어는 수리하지 마십시오.
  • 손상된 타이어를 스페어 타이어로 교체하되, 먼저 스페어 타이어의 올바른 공기압, 속도 및 주행거리 제한을 확인해야 합니다. 차량을 타이어 전문가에게 가져가서 검사를 받으십시오.

 

소프트 타이어의 증상

승용 안내 인포그래픽 소프트 타이어 팁과 조언

승용 안내 인포그래픽 소프트 타이어 팁과 조언

진단: 공기압 부족
  • 타이어 외부 가장자리(또는 숄더)의 트레드 마모 증가로 트레드 수명 감소
  • 과다 열 발생으로 타이어 내구성 감소 및 타이어 고장 초래
  • 롤링 저항 증가로 연비 감소

 

해결책:

올바른 공기압(psi: 공기압 게이지로 측정됨)에 도달할 때까지 타이어에 공기를 주입하십시오.

올바른 공기압을 알아내려면 차량의 사용자를 참조하거나 도어에 부착된 스티커에서 권장 psi를 찾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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