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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공기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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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어의 공기압 중 일부는 자연적으로 손실됩니다(일반적으로 매월 1psi(0.076bar)). 공기압 손실은 다음 원인으로 인한 다른 공기 누출로 가속화될 수도 있습니다.

• 돌발적인 펑크
• 밸브: 타이어를 교환할 때마다 교환해야 합니다.
• 밸브 캡: 기밀 상태를 보장하는 데 반드시 필요합니다.
• : 타이어를 장착할 때마다 세척해야 합니다.
• 차량 또는 타이어 제조업체의 권고, 특히 사용 약관(하중/속도 등)을 따르십시오.

• 타이어가 식었을 때 공기압을 점검하십시오(지난 2시간 동안 사용한 적이 없거나 저속으로 2mile(3km) 미만을 주행한 타이어).
• 점검할 때 타이어 온도가 높으면 차량 제조업체에서 권장하는 타이어에 4~5psi(0.3bar)를 추가하십시오. 타이어가 식었을 때 공기압을 다시 점검하십시오.
• 과열된 타이어에서는 절대로 공기를 빼지 마십시오.
• 타이어에 질소가 주입했더라도 공기압과 전체적인 타이어 상태를 여전히 자주 점검해야 합니다.

공기가 올바르게 주입된 타이어는 안전을 향상시키며, 사용 면에서 더 경제적이고 환경 측면에서도 더 바람직합니다.

타이어의 올바른 공기압 상태를 유지하면 유지 비용이 절감됩니다. 공기압이 부족한 타이어는 과열되어 연료가 더 많이 사용되고 더 빨리 마모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공기압이 과다하면 타이어 수명과 접지력이 감소하며 스티어링 문제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마모
공기압이 20% 부족한 타이어는 주행 거리가 20% 짧아질 수 있습니다. 이는 잠재 주행 거리 25,000mile(40,000km)에서 5,000mile(8,000km)가 손실됨을 의미합니다.

• 연료 소비량과 CO2 배출량
타이어 공기압이 낮으면 연료 소비량과 CO2 배출량이 모두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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