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ELIN® PILOT® Sport All Season 4
- 2018년형 BMW 320i를 사용하여 타이어 사이즈 245/40ZR18의 MICHELIN® PILOT® Sport All Season 4와 Bridgestone® Potenza™ RE980AS Pole Position™ (-29%), Continental® ExtremeContact™ DWS06 (-12%), Pirelli® P ZERO™ ALL SEASON Plus (-25%), Goodyear® Eagle® Exhilarate™ (-23%)를 비교하여 공공도로에서 실시한 내부 트레드웨어 테스트를 기반으로 합니다. 실제 주행 결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 사계절용 타이어는 적당한 겨울 조건에서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지만, 최적의 성능을 위해서는 4개의 겨울용 타이어를 사용하는 것이 권장되며, 일부 국가에서는 필수일 수 있습니다.
- MICHELIN® PILOT® Sport A/S 3+에 비해 % 더 나은 건식 제동력, 5% 더 나은 습식 제동력 및 10% 더 많은 눈길 견인력. 2015년형 BMW 328i를 사용하여 타이어 사이즈 245/40ZR18에서 실시한 내부 제동 및 눈 테스트를 기반으로 합니다. 실제 주행 결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MICHELIN® Pilot® Sport 4 S
- 2016년형 AUDI S5 Coupe 3.0 TFSI 333 hp를 사용하여 타이어 사이즈 255/35ZR19 96Y의 MICHELIN® PILOT® Sport 4 S (평균 랩 타임 80.33초)과 Bridgestone® Potenza™ S-04 Pole Position™ (평균 랩 타임 82.05초), Continental® ExtremeContact™ DW (평균 랩 타임 81.72초), Pirelli® P ZERO™ (평균 랩 타임 81.55초), Goodyear® Eagle® F1 Asymmetric 3 (평균 랩 타임 81.22초)를 비교하여 TÜV SÜD가 독일 Papenburg 및 Memmingen에서 수행한 위탁 제3자 1.6마일 서킷 랩 타임 테스트를 기반으로 합니다. 실제 주행 결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 2016년형 AUDI S5 Coupe 3.0 TFSI 333 hp를 사용하여 타이어 사이즈 255/35ZR19 96Y의 MICHELIN® PILOT® Sport 4 S (평균 정지 거리 110.4피트)과 Bridgestone® Potenza™ S-04 Pole Position™ (평균 정지 거리 115.3피트), Continental® ExtremeContact™ DW (평균 정지 거리 117.4피트), Pirelli® P ZERO™ (평균 정지 거리 116.5피트), Goodyear® Eagle® F1 Asymmetric 3 (평균 정지 거리 115.3피트)를 비교하여 TÜV SÜD가 독일 Papenburg 및 Memmingen에서 수행한 위탁 제3자 건식 제동 테스트를 기반으로 합니다. 실제 주행 결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 2016년형 AUDI A5 Sportback 2.0 TDI 177 hp를 사용하여 타이어 사이즈 255/35ZR19 96Y의 MICHELIN® PILOT® Sport 4 S (평균 정지 거리 90.9피트)과 Bridgestone® Potenza™ S-04 Pole Position™ (평균 정지 거리 98.2피트), Continental® ExtremeContact™ DW (평균 정지 거리 98.4피트), Pirelli® P ZERO™ (평균 정지 거리 97.0피트), and Goodyear® Eagle® F1 Asymmetric 3 (평균 정지 거리 91.3피트)를 비교하여 50mph에서 0mph로 TÜV SÜD가 독일 Papenburg 및 Memmingen에서 수행한 위탁 제3자 습식 제동 테스트를 기반으로 합니다. 실제 주행 결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 2015년형 Audi A4, 2.0 TDI, FWD를 사용하여 타이어 사이즈 255/35ZR19의 MICHELIN® PILOT® Super Sport에 대해 프랑스 Narbonne의 DEKRA 테스트 센터에서 실시한 타사 테스트를 기반으로 합니다. 실제 주행 결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MICHELIN® Pilot® Sport 4 SUV
- 2018년 8월 및 9월에 TüV SüD 제품 서비스에서 실시한 타사 브레이크 테스트 결과에 따라, MICHANEL® PILOT® SPORT 4 SUV 타이어와 235/60 R18 107W 크기의 MICHANEL® LATITION® SPORT 3 타이어를 비교한 결과, Audi® Q5 2.0 TDI를 사용한 실제 주행 결과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 2018년 8월과 9월에 DEKRA 테스트 센터에서 실시한 타사 수명 테스트를 기반으로, Hyundai® Santa Fe CRDI를 사용하여 MICHIN® PILOT® SPORT 4 SUV 타이어와 235/60 R18 107W 크기의 MICHINLE LATITUD® SPORT 3 타이어를 비교했습니다. 수명 테스트는 평균 9,975km로 실행되며 1.6명까지 추정되었습니다. 실제 주행 결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MICHELIN® Pilot® Super Sport
- MICHELIN® PILOT® Super Sport와 Bridgestone® Potenza™ RE050A, Continental® ContiSportContact™ 5P, Dunlop® SP Sport Maxx® GT, Goodyear® Eagle® F1 Asymmetric and Pirelli® PZero™ 타이어를 비교하여 TUV Automotive 및 DEKRA 테스트 센터에서 수행한 위탁 타사 테스트를 기반으로 합니다.
MICHELIN® Pilot® Sport Cup 2
- MICHELIN® PILOT® Sport Cup+와 비교하여 Forsche 997 GT3(235/35ZR19 F & 305/30ZR19 R)를 사용한 Jerez 서킷에서의 내부 최대 핸들링 테스트를 기반으로 합니다.
- MICHELIN® PILOT® Sport Cup+와 비교하여 Forsche 997 GT3(235/35ZR19 F & 305/30ZR19 R)를 사용한 1.3마일 서킷에서의 내부 습식 핸들링 테스트를 기반으로 합니다.
- MICHELIN® PILOT® Sport Cup+와 비교하여 Forsche 997 GT3(235/35ZR19 F & 305/30ZR19 R) 및 Renault Megane III RS(235/35ZR19)를 사용한 Jerez 서킷의 내부 회로 마모 테스트를 기반으로 합니다.
MICHELIN® Pilot® Sport Cup 2 Connect (240)
- 내부 연구, 발렌시아에서 245/35ZR20 및 305/30ZR20이 장착된 Porsche 991 GT3(2018년 7월) 및 Charade 및 Ladoux에서 235/35ZR19가 장착된 Renault Megane RS(2018년 10월). 10번째 랩 세션 후 7.3초 빨라졌습니다.
- 스페인 안달루시아 서킷에서 265/35ZR20 및 325/30ZR21이 장착된 Porsche 991 GT3 RS의 MICHELIN® PILOT® Sport Cup 2 Connect와 MICHELIN® Track Connect를 비교하여 집행관이 인증한 내부 연구입니다(2019년 11월). 15랩 후 7.4초 빨라졌습니다. 실제 상황은 다를 수 있습니다.